고충처리 안내

고충처리 안내

진도군장애인복지관에서는 고객 대표 구성 및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복지관 이용에 불편함을 개선시키고 복지관 이용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합니다.
복지관 이용에 불편한 사항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의견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고충처리 과정

  • 의견접수

  • 고충처리회의

  • 회의내용 처리

  • 결과공지

의견접수 방법

  • 고충처리 담당자
  • 복지관 전화, 이메일, 홈페이지 이용

회의내용 처리방법

  • 의견에 대한 경위와 추가정보 확인
  • 의견과 관련된 사업 담당, 관련 팀장 등 직원 면담
  • 의견과 관련된 조성, 보원, 개선방안 논의

결과공지

  • 관내 게시 (1층 게시판)
  • 홈페이지 게시 (공지사항)
  • 의견 제출인에게 직접 전달 및 유선연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