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<평생교육팀> 6월 서화교실 | |
|---|---|
|
양지수
조회수 : 7
|
2026-06-22
일시 : 2026년 6월 22일 월요일
장소 : 강당
내용 : 2026년 4월 13일부터 진행한 한국미술인협회 진도지부에서 마련한 아카데미로 매주 월요일 서화교실에서 12회기가 모두 마무리 되었습니다. 한국미술인협회 진도지부 소속 명인 강사님의 문인화, 서예,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분야의 이론 및 실기교육을 통해 자신만의 화풍으로 작품을 완성하였습니다. 11월까지 이어질 서화교실을 통해 더욱 발전할 참여자분들에게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.
|
|
| 첨부파일1 |
KakaoTalk_20260622_164553869.jpg |
| 이전글 |
<평생교육팀> 체험활동
|
|---|---|
| 다음글 | 다음글이 없습니다. |